| [당첨자 발표] 철학 성향 테스트로 내 안의 철학본능을 깨우자!

작성자 : 그린비

작성일 : 2010-02-23 16:58:20

조회(1028) 댓글(18)

당첨자 선정
두둥. 『철학 VS 철학』 출간 기념 증정 이벤트로 진행되었던 '철학 성향 테스트' 당첨자 발표 날입니다~!!
조회수가 무려 19,000번!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분들은 117분! 절찬리 테스트되고, 성황리에 마친 '철학 성향 테스트'!! 당첨자를 선정하는 데에도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그린비의 공정한 추첨방식 <117명 사다리 타기>!!를 하려고 시도해 보았지만, 117명을 동시에 사다리 태우는 것은 불가능이더군요. 하하(ㅠㅠ) 그래서 12조로 나누어 사다리 타기 예선전을 치르고, 12조에서 뽑힌 12명이 다시 본선을 치러 5명이 선정되었습니다!! 모든 과정을 보여드리고저 노력하였으나(117명 이름쓰고 12조로 나누고 예선전으로 12번 사다리 타기하고 마지막으로 예선 통과한 12명 또 사다리 타기 하고.. 참, 사다리 타기 할 때마다 캡쳐하고 이미지 크기 맞추고 GIF 애니메이션 만들고~~ 했는데...예선 과정 GIF에 문제가 생겨서ㅠㅠ 일단)  본선 과정을 공개합니다. 
아쉽게 선정되지 못하신 분들은 너무 낙심하지 마세요~ 또 다른 이벤트를 준비 중이랍니다. 이벤트 예고제. 살짝만 알려드립니다. '철학 XX 테스트' 기대해 주세요. ^^

★ 예선결과
예선전

★ 대망의 본선


* 크게 보시려면 요기를 클릭해 주세요

★ 본선 결과



당첨자 명단
반듯한  |  숲을걷다  |  혜아룜  |  clare  |  일요일맑음

117대 5의(응? ^^) 경쟁률을 뚫고 당첨되신 다섯 분, 축하드립니다. 2500년 동서양 철학의 모든 것이 담긴 『철학 VS 철학』을 선물로 드립니다. 받으신 후 그 두께에 놀라지 마시고(^^;) 자신의 철학 성향 결과를 보면서 읽으시면 훨씬 유용하리라 생각됩니다.

이벤트는 끝났지만, <철학 성향 테스트>는 계속 됩니다. ^^*

철학성향테스트

『철학 VS 철학』 책 소개  |  강신주 저자 인터뷰  |  그린비 식구들은 어떤 성향이 나왔을까?

트랙백(0)

트랙백 주소 - http://greenbee.co.kr/trackback/19/1332

댓글(18)

  • 순진한양
    2010-02-23 17:42:42
    오~ 사다리 너무 잼있어요. ㅋㅋㅋ
    이렇게 완벽공개(?)는 첨 보는거 같아요. ㅋ
  • 그린비
    2010-02-24 14:12:06
    으앗, 순진햔양님 재밌게 봐 주셔서 (진심, 정말, 완전 ♡ ^^;;) 감사합니다.
  • 일요일맑음
    2010-02-23 18:23:24
    우와.. 정말 너무나 읽고 싶은 책이었는데요!!
    이런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당첨되었다니 정말 이루 말할수없이 너무 기뻐요ㅜㅜ!!!
    철학vs철학 철학 성향 테스트를 참고하면서 읽으면 정말 더더욱 철학에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 그린비
    2010-02-23 18:35:31
    와, 콩그레츄레이숑!에 주인공, 일요일맑음님이시군요. (전 당첨따위 안되는 뇨자, 부럽습니다.ㅎㅎ)
    『철학 VS 철학』은 내일 바로 보내드릴게요. 축하드려요~^^*
  • 반듯한
    2010-02-23 19:20:02
    오 감사합니다.....제목이랑 목차 보고 너무 끌리던 책이었는데 너무 기쁩니다......잘 읽고 널리 홍보할께요...ㅎㅎ (마침 오늘이 제 생일인데 좋은 선물 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린비
    2010-02-23 19:34:30
    어맛, 반듯한님 생일 축하드립니다~!!
    사다리도 반듯한님 생일이신걸 알았나봅니다. ^^
  • 들풀처럼
    2010-02-24 12:35:09
    이건 뭥미?
    예선도 통과 못하다니....^^;

    그래도 축하는 해드려야겠지요? ㅎㅎ
    당첨자 여러분 축하드립니다. ^^*
  • 그린비
    2010-02-24 13:46:02
    에고, 들풀처럼님 ㅠㅠ
    또 다른 이벤트가 있습니다! 다음주 런칭이니 그땐 꼭 당첨되셨으면 좋겠어요. (참여해 주실거죠?ㅎㅎ)
  • 혜아룜
    2010-02-24 14:04:32
    오오오! 저 맞나요? 정말 저 맞나요? 놀라워라! 갑자기 철학을 공부해야한다는 생각이 들었던 요즘인데 이렇게 철학책 이벤트에 당첨까지 되다니! 감사합니다 :) 재미있게 읽고 소중히 간직할게요~
  • 그린비
    2010-02-24 14:07:03
    네~ 맞습니다~ 맞고요.ㅎㅎ
    방금 막 책 보내드리려고 송장쓰고 있었습니다. 후후. 축하드려요~^^!
  • 혜아룜
    2010-02-25 20:07:19
    택배 잘 받았습니다! 정말 육중한(ㅋㅋ) 책이네요 :) 재미있게 읽고 공부하겠습니다~
  • 그린비
    2010-02-25 22:03:50
    캭. 육중~ㅎㅎ;; 저희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철학 VS 철학> 관련 컨텐츠들 계속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책과 함께 맘껏 이용해 주세요. ^^*
  • 숲을걷다
    2010-02-25 15:03:46
    세상에 이런일이! 이벤트와는 전혀 무관하던 제게 당첨의 영광이. 룰루 랄라~
    택배기사 전화 받고 들어와 보니 진짜군요. 그린비분들께 정말 감사드리고 철학vs철학 열심히 읽고 많이 알리겠습니다. ^^
  • 그린비
    2010-02-25 22:11:33
    잘 받으셨다니 저도 기분 좋네요~(부럽기도 합니다. 하하..ㅎㅎ)
    후훗, 많이 알려주세요 +ㅁ+!!
  • 희수
    2010-02-26 22:39:41
    전 뭐 아예 떨어졋지만 ㅎㅎ
    당첨된분들 축하드립니다~
  • 그린비
    2010-02-27 17:14:50
    희수님, 감사해요. 아쉽지만 다음엔 꼭 ^^
  • 리비우스
    2010-03-11 15:22:59
    에잉... 떨어졌군요ㅋㅋ 그래도 당첨된 분들께는 축하드린다는 말씀을..^^

    다음 이벤트를 기대합지요(흐흐).
  • 그린비
    2010-03-11 16:18:51
    철학상식 이벤트가 있잖아욤. 하하. ^^!
답글 달기  게시판 목록으로